김동명차가버섯 회원가입으로 다양한 혜택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라인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이벤트
  • 문의하기

자주묻는 질문 FAQ

뒤로가기
제목

김동명차가버섯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7-11-30

조회 36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김동명차가버섯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김동명 차가버섯은 바쁘신 전문적인 자문과 격려를 주신 자문 위원님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발전을 거듭해 차가버섯 발효 특허와 효소 특허를 취득하고 이를 제품에 적용,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제품 품질과 직결되는 차가버섯 원료


또한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인 톰스크 주의 박치아르(박챠르) 지역을 중심으로 반경 100Km에 이르는 거대한 자작나무 숲에서 신선하고 영험한 차가버섯을 대량으로 채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박치아르 지역은 톰스크 주에서 서북쪽 방향으로 직선거리로는 300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차가버섯 채취지역인 오지마을 가르가 톰스크에서 서남방 150Km 정도였으므로, 가르를 기준으로 본다면 서서북 방향으로 더욱 혹한지역입니다. 이러한 모든 성과는 김동명차가버섯의 품질을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들 덕분입니다.

 

대부분의 식물과 마찬가지로 차가버섯도 영양 공급원인 자작나무의 나이나 건강 등의 상태에 따라 차가버섯이 영양분을 흡수하는 정도가 다릅니다. 차가버섯이 영양성분을 비축해 놓는 정도도 계절에 따라서 다르므로 차가버섯을 채취하는 시기도 매우 중요합니다.

 

차가버섯의 주산지인 러시아에서도 도시 인근지역은 이미 차가버섯 채취가 다 되었기 때문에 인적이 드문 오지 지역까지 한참을 이동해야 합니다. 러시아의 진정한 차가사냥꾼들도 더 좋은 벌이를 위해 대도시나 더 좋은 수입원을 찾아 떠나가고 거의 사라져 러시아에서 차가버섯 채취만을 주업으로 삼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차가버섯 업체들이 러시아에서 차가버섯을 구입하는 과정은 업체마다 많은 차이가 있는데 대부분 러시아 차가버섯 도매업자에게서 저장된 차가버섯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김동명 차가버섯은 우리나라에서 차가버섯 관련 업체들 중에서 가장 오랜 기간 러시아에 직접 채취라인을 구축해 놓았습니다.

 

김동명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특별히 북위 60도에 이르는 극한의 시베리아에서 생명력이 강하고 신선한 차가버섯 만을 채취하여 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차가채취에 필요한 채취꾼, 며칠 분의 음식과 혹한의 추위를 이기기 위한 보일러 시설을 갖춘 특수차량 등이 필요합니다.

 

차가버섯은 건조하고 선별하며 분쇄하는 공정 하나하나가 추출과정에 영향을 줍니다. 그런데 지금은 차가버섯의 1차 건조공정인 간이건조의 중요성을 제대로 알지 못해 이 과정이 대부분 생략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2차 건조공정도 몇 회에 걸쳐 건조하는지, 몇 시간을 건조해야 하는지, 차가버섯이 보관과정에서 추출 공정으로 가기 전의 어떤 시점에서 건조를 해야 하는지도 염두해 두어야 합니다. 분쇄공정도 영양성분의 파괴를 막기 위해 분쇄온도를 높이지 않는 저온의 파쇄기를 이용해야 합니다. 파쇄기의 종류도 다양하며 그 기능도 약간씩의 차이가 있습니다. 차가버섯 선별에 관해서도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3개의 좋은 차가버섯을 버리더라도 1개의 나쁜 차가버섯을 넣지마라!

저희 김동명차가버섯 슬로건 중에 '3개의 좋은 차가버섯을 버리더라도 1개의 나쁜 차가버섯을 넣지마라!' 가 있습니다.

 

이는 차가버섯 선별에 대한 것으로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구분이 어려울 때는 과감히 버리라는 의미로 '좋지 않은 것은 결코 김동명차가버섯의 원료가 될 수 없다'는 차가버섯 사냥꾼 김동명의 철학을 담은 내용입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업체의 선별 기준 여하에 따라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원료가 되는 차가버섯의 품질이 이미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동일업체라도 매번 똑같은 품질을 얻을 수는 없으며, 차가버섯의 채취 시기, 채취시 소요되는 시간(기간)과 채취 인원, 인건비, 채취량 등에 따라 가격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특허 획득으로 증명한 제품 연구개발 노력


김동명차가버섯은 러시아산차가버섯 추출분말 외에도 다양하고 역가(力價) 높은 차가버섯 제품개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2011년에는 차가버섯 쌀을 생산하였고, 2012년에는 씹어서 섭취하는 고단위 차가버섯환 '엔자임 차가버섯환'을 출시했습니다.


2013년에는 2건의 차가버섯 항산화능 / 항산화 활성 증진 제조공법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고상발효에 의한 항산화 활성 및 총 페놀 화합물 함량이 증진된 차가버섯 발효물의 제조방법' 특허출원 (=> 2014년 특허 획득 제10-1377586), 이 특허공법을 적용한 '김동명 발효차가버섯' 제품을 출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또 '두류, 곡류 및 차가버섯을 주원료로 하여 항산화능 및 총 페놀성 화합물이 증가한 효소식품의 제조방법'으로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2014 특허 획득 제10-1396807) 이 특허 공법을 적용한 차가 효소 '차가 효소활력'도 출시, 차가버섯 배합제품 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

 

2014년은 2건의 특허 취득,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풀무원 친환경 식품 전문 '올가홀푸드' 입점 등 김동명차가버섯이 명실상부한 차가버섯 대표 브랜드로 우뚝 선 시기입니다.  

 

차가버섯의 항산화 활성 및 총 페놀 화합물 함량이 증진된 발효공법으로 '발효 차가버섯'이라는 신개념을 만들어 발효 바람을 몰고 와 '김동명 발효차가버섯'은 출시 1년만에 70% 이상의 점유율을 나타냈습니다.


김동명 발효차가버섯은 총페놀 화함물 증진이라는 영양 & 소화 흡수 문제를 해결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이제 고객들의 가장 선호하는 차가버섯제품이 되었습니다.

 

차가버섯 연구는 1등이라 자부하는 '김동명차가버섯'

 

저희 김동명 차가버섯을 믿고 늘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더욱 품질좋고 저렴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활력있고 건강한 삶이 되기를 바랍니다. 환한 웃음으로 응답해주세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차가버섯 사냥꾼 김동명 배상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카페24
  • KCP
  • 현금영수증
  • 롯데택배